3차메뉴
4차메뉴

공지사항

캠핑장 이용 협조사항 안내입니다.

작성일
2024-02-28 21:48:26
작성자
남해힐링국민여가캠핑장
조회수 :
524
모든 야영객들의 편안한 휴식과 행복한 추억을 위해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캠핑장내로 차량 진입이 되지 않습니다.

2. 과도한 전기이용으로 인하여 캠핑장 전체의 전기가 공급 차단될 염려가 있어 부득이 이용 제한(600w/일) 합니다.

3. 화재예방을 위해 캠핑장 내에서(바닷가를 포함하여) 불꽃놀이, 폭죽, 풍등, 캠프파이어, 화로대 이용을 금지합니다. 또한, 캠핑장 전체가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4. 일반 쓰레기는 종량제봉투에 넣어서 버려주시고 재활용은 분리수거함에 분리 배출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음식물 쓰레기는 꼭 음식물쓰레기통에 분리배출 바랍니다. (쓰레기 배출장소는 주차장 입구 오른편에 있음)

5. 매너 타임(22:00~07:00)에는 옆 사이트에 음악 소리(또는 대화)가 들리지 않도록 해주십시요.

6. 입실 시간은 오후 2시, 퇴실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초과 사용(다음 예약자가 없는 경우)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7. 예약자를 제외한 외부인(예: 저녁시간 합류)은 데크 사용이 불가합니다.

8. 바다나 갯벌에서 수산물을 포획, 채취하는 행위는 관련 어업인과의 분쟁의 소지가 있습니다. (해루질 금지)

9. 예약한(지정된) 사이트를 사용해야 하며, 사적 편의를 위한 사이트 위치 변경 요구는 불허합니다.

10. 킥보드 사용은 사이트가 있는 캠핑데크존을 제외한 곳(맞은편 운동장 쪽이나 놀이터 등 넓은 통로 구역)에서 사용 부탁드립니다.

11. 남해군이 지역 관광자원 기반 구축을 위해 조성한 캠핑장으로 관광객을 포함한 외부인의 접근이 허용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